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양혜지 김호영, '브랜딩 인 성수' 서 일과 사랑에 열중

by jhutl 2024. 1. 19.
반응형

 

새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 가 흥미진진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브랜딩 인 성수' 는 브랜딩의 중심지 성수를 배경으로 까칠한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과 인턴 소은호(로몬)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 의도하지 않은 키스로 인해 영혼이 바뀌기 때문입니다.

공개된 스틸에는 도유미 역의 양혜지와 차정우 역의 김호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도유미는 워커홀릭 강한나언의 절친한 친구이자 동시에 회사에 입사한 인물이다. 처음에는 나은을 롤모델로 삼았지만, 자신을 나은과 비교하는 사람들로 인해 열등감을 갖게 된다.

차정우 역시 두 사람과 동시에 입사해 실력파 아트디렉터다. 회사에서도 외모와 인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차정우는 나은을 8년째 짝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나은의 옆에 인턴 소은호가 나타나자 걱정이 된다.

공개된 스틸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도유미의 모습이 포착됐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도유미가 사랑스러운 셀카를 찍으며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늘 밝고 다정한 태도를 유지하지만 성공에 대한 열망도 크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훈훈한 외모와 일처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차정우의 모습이 부각됐다. 요리 실력도 뛰어나 앞치마를 두른 모습은 마치 매력적인 셰프 같은 모습이다. 차정우의 일방적인 사랑이 어떤 삼각관계를 펼쳐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브랜딩 인 성수'는 2월 5일 첫 방송됩니다. 기대해주세요!

반응형